요즘은 공항패션도 많이 포스팅하고 있지만, 인스타를 중심으로 많이 패션에 대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정말 우연히 기사를 접하고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예전 다니엘님이 착용한 베이프 트레이닝 세트 이후 이렇게 잘 어울리는 모습에 반해 홀린 듯한 사진을 찍었습니다. 요즘은 공항패션도 많이 포스팅하고 있지만, 인스타를 중심으로 많이 패션에 대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정말 우연히 기사를 접하고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예전 다니엘님이 착용한 베이프 트레이닝 세트 이후 이렇게 잘 어울리는 모습에 반해 홀린 듯한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진의 표정에 맞춰서 잘 찍어줘… 그대로 슈프림의 후드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짜도 너무 많고 영한 느낌이 강해서 그렇게 선호했던 브랜드는 아니었는데요. 지젤 씨랑 정말 한 몸처럼 잘 어울렸어요. 올드스쿨 같은 나이키 비니도 큰 역할을 했는데 후드를 쓴 모습이 너무 힙해 보였어요. 제가 추구하는 패션과 가장 가깝고요. 저도 개인적으로 후드티가 정말 많은데요. 살이 쪄서 오버핏이 다 정사이즈로 나왔더라구요. 슈프림이 과하게 입기로 유명해서 정성 하나 큰 사이즈로 살까 해서 알아봤어요. 사진의 표정에 맞춰서 잘 찍어줘… 그대로 슈프림의 후드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짜도 너무 많고 영한 느낌이 강해서 그렇게 선호했던 브랜드는 아니었는데요. 지젤 씨랑 정말 한 몸처럼 잘 어울렸어요. 올드스쿨 같은 나이키 비니도 큰 역할을 했는데 후드를 쓴 모습이 너무 힙해 보였어요. 제가 추구하는 패션과 가장 가깝고요. 저도 개인적으로 후드티가 정말 많은데요. 살이 쪄서 오버핏이 다 정사이즈로 나왔더라구요. 슈프림이 과하게 입기로 유명해서 정성 하나 큰 사이즈로 살까 해서 알아봤어요.
브랜드명 : Supreme 모델명 : 슈프림 캣우먼 후드 23SS 가격 : 30만원 중반 정도 (XXL 사이즈는 40만원 중후반) 브랜드명 : Supreme 모델명 : 슈프림 캣우먼 후드 23SS 가격 : 30만원 중반 정도 (XXL 사이즈는 40만원 중후반)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지젤 씨가 착용한 모델을 정면에서 봤을 때는 주머니가 일반 후드티보다 작다는 특징과 박스 로고가 조금 작고 왼쪽 가슴에 붙어 있다는 점. 그리고 왼쪽 하단에 작게 슈프림 태그가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소매단과 허리에 밴딩도 들어가 있어요. 지젤 씨가 착용한 모델을 정면에서 봤을 때는 주머니가 일반 후드티보다 작다는 특징과 박스 로고가 조금 작고 왼쪽 가슴에 붙어 있다는 점. 그리고 왼쪽 하단에 작게 슈프림 태그가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소매단과 허리에 밴딩도 들어가 있어요.
반전은 뒷모습입니다. 캣우먼의 그림이 크게 들어있습니다. 앞쪽을 봤을 때는 그냥 평범한 슈프림 티셔츠였는데 깜짝 놀랐어요. 약간 포토샵으로 눈을 따서 붙인 것 같은 느낌이 강할 것 같은데요. 어떻게 보면 뉴욕타임스에 실린 신문을 오려서 티셔츠에 붙여놓은 느낌도 듭니다. 사실 지젤 씨의 뒷모습을 찍은 사진이 없어서 어쩌면 다른 후드티 같기도 한데요. 여러가지 비교해 봤을 때 가장 비슷한 디자인이라 그럴 것 같아서 올렸습니다. 반전은 뒷모습입니다. 캣우먼의 그림이 크게 들어있습니다. 앞쪽을 봤을 때는 그냥 평범한 슈프림 티셔츠였는데 깜짝 놀랐어요. 약간 포토샵으로 눈을 따서 붙인 것 같은 느낌이 강할 것 같은데요. 어떻게 보면 뉴욕타임스에 실린 신문을 오려서 티셔츠에 붙여놓은 느낌도 듭니다. 사실 지젤 씨의 뒷모습을 찍은 사진이 없어서 어쩌면 다른 후드티 같기도 한데요. 여러가지 비교해 봤을 때 가장 비슷한 디자인이라 그럴 것 같아서 올렸습니다.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정말 다양한 색깔도 봤어요. 아쉽게도 고화질의 사진은 찾을 수 없었지만, 여러 가지로 출시한 제품을 볼 수 있어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추천하고 싶은 색상은 블랙과 가장 무난한 그레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대학생활 중에 루즈한 후드티를 입고 모자끈을 잔뜩 매고 머리에 쓰고 있으면 너무 귀여운 다른 문과 ㅋㅋㅋ 여학생들이 많았는데요. (공대라 여성이 적었던) 지젤 씨가 보여준 모습이 바로 그때 추억의 장면이었던 것 같아요. 정말 다양한 색깔도 봤어요. 아쉽게도 고화질의 사진은 찾을 수 없었지만, 여러 가지로 출시한 제품을 볼 수 있어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추천하고 싶은 색상은 블랙과 가장 무난한 그레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대학생활 중에 루즈한 후드티를 입고 모자끈을 잔뜩 매고 머리에 쓰고 있으면 너무 귀여운 다른 문과 ㅋㅋㅋ 여학생들이 많았는데요. (공대라 여성이 적었던) 지젤 씨가 보여준 모습이 바로 그때 추억의 장면이었던 것 같아요.
명동 남대문을 1시간만 돌면 가장 비싼 브랜드 설문지 스티커로 붙이면 반드시 톱3 안에는 슈프림이 있다고 자부합니다. 구매한 제품이 가짜인지 묻는 분들이 많아서 정품 여러 사진을 더 올려봤습니다. 그런데 사실 홍콩 S급이라고 불리는 제품은 육안으로 구별하기가 쉽지 않고 길거리에서 파는 가짜는 바느질 상태를 조금만 봐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터무니없이 싼 가격에 파는 제품은 무조건 패스하세요. 명동 남대문을 1시간만 돌면 가장 비싼 브랜드 설문지 스티커로 붙이면 반드시 톱3 안에는 슈프림이 있다고 자부합니다. 구매한 제품이 가짜인지 묻는 분들이 많아서 정품 여러 사진을 더 올려봤습니다. 그런데 사실 홍콩 S급이라고 불리는 제품은 육안으로 구별하기가 쉽지 않고 길거리에서 파는 가짜는 바느질 상태를 조금만 봐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터무니없이 싼 가격에 파는 제품은 무조건 패스하세요.
사고 싶어, 사고 싶어, 너무 예쁜 에스파지젤 씨 슈프림 후드 티셔츠. 가격이 예상보다 비싸서 고민되는데요. 나중에 혹시 구매하게 되면 후기 올려드릴게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출처 : 지젤 인스타그램/후브브로 사고싶고, 사고싶고, 너무예쁜 에스파지젤씨의 슈프림후드티. 가격이 예상보다 비싸서 고민되는데요. 나중에 혹시 구매하게 되면 후기 올려드릴게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출처 : 지젤인스타그램/후부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