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영을 다시 시작했는데 그동안 흐트러진 자세를 교정하다 보니 요즘은 힘이 안 빠지고 수영 후 몸이 뻐근해요.
요즘 수영복 브랜드는 정말 다양한데요?요즘 선명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센티가 무려 70%까지의 할인율로 세일을 한다는 소식에 저도 합류했습니다.센치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제, sentimall.com 에서 2022.05.24(10:00)~2022.05.26(23:59) 오늘까지네요.
나는 첫날 고민하고 주문을 했는데 조금 전에 도착했어요.사은품 3가지 중 센치 비치백으로 받았습니다.
주 3회 다니고 있습니다만, 수영복 역시 입고 있으면 늘어나거나 이염하거나 하기 때문에 여분의 수영복을 준비해 두겠습니다.
과감하게 강한 센티 여자 선수용 플립톤 원더랜드 PKWSM-9962 할인해서 00원에 구입했는데, 정가가 무려 98,000원 온라인에서 보통 5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너무 밝으면 어떨까 했더니 푸른빛이 조금 섞인 파스텔 색상이라 티도 안나고 무난하네요.
원래 가지고 있던 레인보우랑 같이 넣어봤어요.
센치 역시 선택의 폭이 넓은 다양한 사이즈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혼용률에 따라 다르지만 센치는 폴리에스터 80%, 폴리우레탄 20% 실제로 입어보시는 분들이 더 잘 늘어나는 경향이 있어서 사이즈를 작게 추천해주시는 편입니다.
이번에 구입한 핑크 원더랜드는 M(85~90) 앞 레인보우는 S(80~85) 모두 세미컷
뒤의 모습도 크기를 비교했습니다.대신 레인보우는 내가 몇번을 착용해서 늘어난 것을 감안하고 보세요.사실 급히 주문한 것으로 이전 레인보우 사이즈를 확인 하지 않았는데, 주문하고 보면 원 사이즈 밑이었습니다.제 경우, 센치 S는 어깨 부분이 좀 고되어 편하게 입으면 주문 후에 사이즈를 바꾸지 않았습니다.레인보우를 살 때보다 체격이 좋아지고 있는 점도 작용했군요.S와 M의 차이가 윗선에서 확연하게 보이네요.엉덩이 부분은 이제 괜찮네요.이번에는 제가 가지고 있는 나이키 사이즈 28의 수영복과 비교해 보았습니다.나이키도 이미 착용한 상태입니다.센티미터(M)에 비해 나이키가 더 커요.나이키는 2층에서 폴리에스테르 100%로 부탁 드립니다.카메라에 담고는 보았지만 선명하게 없네요.폴리에스테르 100%이므로 만 입고도 처짐 같은 변형이 떨어지겠네요.신축성이 아니므로 그 점이 좋아서 입는 편도 계십니다.나이키는 수영복은 이중의 2층이에요.잡은 느낌이 다릅니다.원더 랜드를 실제로 입어 보고, S와 M의 비교의 느낌 속에 적어 봅니다.레인보우 S는 어깨 부분이 튀는 느낌이지만 M은 쾌적하게 맞을 거 같아요.수영복 속에 물이 들어오자 크게 하지만, 수영 못하는 탓인지 별로 신경 안 쓰죠.고민 끝에 5부 스프레드 예비용으로 구입했어요.일반적으로 저 같은 경우는 수영복 6개월을 넘을 수 없거든요.여유분이 하나 있으니 마음은 편하네요.이것은 제가 주문한 지 얼마 안 돼서 바로 품절 세일해서 20,700원을 구입했어요.약간 블링블링한 느낌이 있네요사이즈는 편하게 입으시려고 85~90 M최근에 구입한 토네이도와 비교했는데요.둘 다 5부인데 토네이도가 훨씬 더 기네요.토네이도는 제가 착용할 때 거의 무릎까지 와요.토네이도는 이번 달 10 회 정도 착용했습니다만, 센티미터 반 전신 5 분에 비해 큽니다.뒤의 백 스타일은 같은 디자인입니다.혼용률은 모두 폴리에스테르와 폴리우레탄 8:2에서 같습니다.자기 돈으로 산 수영복이라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느낌을 반영하였습니다.참고하세요.#센티 수영복#나이키 수영복#실내 수영복#여자 실내 수영복#5분 장반 전신#실내 수영복5분 장반 전신#토네이도 반 전신#중도금 계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