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는 초등학생 두 아이와 남한강 선밸리 호텔에 다녀왔어요. 2박 3일 가족여행으로 푹 쉬고 돌아왔습니다.
한강이 보이는 서울 시내 호텔 여러 곳에서 아이들과 여름방학이 되면 호캉스를 다녀오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경기도 여주에 있는 선밸리 호텔에서 남한강 리버뷰를 즐기며 호캉스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2박 3일 동안 두 아이와 4인 가족이 함께 아침도 먹고 점심과 저녁까지 다 해결하고 일단 방학 중이었던 엄마에게는 확실한 휴가였습니다.
또 호텔 안에 있는 수영장에서도 자주 놀았고, 둘째 날에는 선밸리 워터파크에서 아이들이 잘 놀고 있어서 모두 만족했다고 합니다.
그러면 남한강 리버뷰룸의 컨디션부터 2박 3일간 먹은 호텔 조식 메뉴, 그리고 선밸리 호텔 수영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남한강 선밸리호텔
예전에는 여주 선밸리 호텔이었지만 지금은 남한강 선밸리 호텔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경기도 여주시에 있어서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입니다.
남한강 썬밸리호텔 경기도 여주시 강변유원지로 45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호텔수영장 완비 / 썬밸리 워터파크 별도 운영
호텔 주차장은 지상과 지하에 각각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상에 주차하고 호텔 로비로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선밸리 워터파크로 들어가는 다른 입구가 있습니다. 우리는 지하에 주차하고 엘리베이터로 한꺼번에 로비에 갔어요.
호텔 로비에는 키즈카페와 음료 주문이 가능한 카페가 있습니다.
저희는 두 아이 모두 초등학생이라 키즈카페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로비에서 체크인 해보니 7월 워터파크 운영 안내가 적혀있네요. 주차장별로 성인, 소인 워터파크 입장료가 상이합니다.
썬밸리 호텔 고객님은 워터파크 입장료가 50% 할인되니 네이버 예약보다 이렇게 구매하시면 저렴하죠?
카드키가 들어 있는 봉투에 워터파크부터 편의점, 키즈카페 등 호텔 부대시설의 운영시간이 적혀 있어서 찍어 보았습니다.
뒷 사진에서 자세히 보여드리지만 남한강 선밸리 호텔 조식은 13층에 있는 씨엘로 레스토랑에서 먹습니다.
수영장은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영장 바로 옆에서 야외 셀프 바베큐가 진행됩니다.
저희가 숙박한 방은 8층.
방문을 열었더니 더블 침대 2개가 나란히 있는 트윈룸이네요. 생긴지 좀 된 호텔이라 객실 인테리어가 새로운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침구도 깔끔했고 침대 쿠션감도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좋았던 것은 전망! 커튼을 닫았더니 이렇게 멋진 풍경이 눈앞에 나타났습니다!!
호텔 5층에 있는 야외 수영장부터 따로 운영되는 선밸리 워터파크, 그리고 호텔이 바라보고 있는 남한강까지 한눈에 잘 보입니다.
커튼을 걷고 창밖을 내다보면 멋진 남한강의 모습. 시시각각 변하는 빛으로 인해 다양한 모습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시 룸 컨디션 리뷰로 돌아가겠습니다. 텔레비전은 조금 작은 편이지만 크게 상관없었습니다.
화장실은 욕조 없이 샤워 부스와 비데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화장실은 욕조 없이 샤워 부스와 비데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미니바도 아주 심플했어요. 호텔 지하에 편의점이 있어서 필요한 간식과 음료는 내려서 사먹었습니다.
생수 2병은 무료로 제공되었습니다. 금고, 실내화, 샤워 가운 등 호텔에 있어야 할 것은 모두 갖추어져 있군요. 드라이기도 있었어요.
2박 3일간 4인 가족이 숙박했기 때문에 식권도 8장, 워터파크 입장권도 2장이군요.
경기도 여주 남한강 썬밸리호텔 조식
그러면 이번에는 2박 3일 동안 먹은 선밸리 호텔 조식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침 식사 시간에는 다른 투숙객이 있어서 공간을 넓게 차지할 수는 없었어요. 두 번째 아침을 먹은 3일째 아침에 문 닫기 직전에 가서 먹어서 손님들이 다 빠져서 몰래 찍어봤어요.
남한강 선밸리 호텔은 4성급 호텔이기 때문에 저희가 서울에서 호캉스 하면서 묵었던 5성급 호텔만큼 조식이 너무 맛있고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호텔 조식에 있어야 할 것들은 꽤 있는 편이었습니다.
사진으로는 찍을 수 없었지만 따뜻한 요리 메뉴로 두부 요리, 스크램블 에그, 베이컨, 소시지, 감자튀김 등이 있었습니다.
샐러드와 토마토, 호박 샐러드, 그리고 한식 반찬 쪽에 호박나물, 멸치볶음, 김, 장아찌, 김치, 계란말이 같은 것이 있었습니다.
또 국 쪽에는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미역국과 국, 죽이 있었습니다. 특이하게 쌀국수나 우동 대신에 여기는 라면이 있었거든요.
미리 삶아 놓은 면에 준비된 국물과 김가루, 양념 등을 넣고 각각 덜어먹도록 준비하고 있었거든요. 즉석에서 쌀국수나 우동을 만들어주는 퀄리티를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아침에 국물을 마시고 싶으신 분이나 밥 이외에 면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한 번 먹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시리얼과 요구르트 종류,
몇 개의 빵,
파인애플, 오렌지, 포도 등 과일류,
그리고 우유와 주스가 있었습니다. 아! 와플도 있었어요.
그럼 좋아하는 음식만 덜어 먹어볼게요.
나는 양식파, 남편은 한식파.
첫번째는? 음··· 잘 안 먹는 편? ^^;;;
역시 남이 해주는 밥은 맛의 퀄리티는 상관없이 그냥 좋았어요. 남한강 뷰까지 좋아서 경치를 보면서 먹기도 좋았습니다. 선밸리호텔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바베큐 BBQ
서울에서 경기도 여주로 달려와 도착한 여행 첫날. 체크인하고 방에 올라왔더니 저녁을 먹기까지 시간이 꽤 남아서 호텔 수영장에 가기로 했어요.
저녁에는 풀 사이드의 야외 바비큐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 수영장 옆에 바비큐를 먹을 수 있는 야외 테이블이 쭉 있었어요.
인당 15,000원에 하이네켄 무제한 이벤트도 같이 하고 있는 것 같아요. 풀사이드 야외 바비큐는 2인, 3인, 4인으로 메뉴 구성되어 있는데 자세한 사항은 앞부분에 호텔 로비에서 체크인 하면서 찍은 사진에 적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수영장 쪽으로 아이들이랑 와볼게요. 오후에 오니 호텔 건물이 조금 그늘을 만들어줘서 뜨겁지 않아서 다행이에요.이거는 방수팩에 넣어서 찍으니까 초점이 안 맞춰지네요. 참고해주세요. 저기 건너편에 보이는 탑은 선밸리 워터 파크에 있는 슬라이드 승강장입니다.썬밸리 워터파크는 다음날 이용했는데 자세한 후기는 따로 적어볼게요. 첫날은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즐겁게 놀았어요.썬밸리 워터파크는 다음날 이용했는데 자세한 후기는 따로 적어볼게요. 첫날은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즐겁게 놀았어요.남한강 리버뷰 방에 체크인한 덕분에 방에서도 강을 마음껏 보고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도 강을 마음껏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푹신한 침대에 누워 강변 경치를 바라보며 쉬니 힐링이 따로 없더라구요. 덕분에 푹 쉬고 돌아온 우리 가족여행 이야기는 계속해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여주 남한강 썬밸리 호텔이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여주 썬밸리호텔 워터파크 이용 후기>여주 썬밸리 워터파크: 입장료 할인/시간/푸드코트/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여주여행, 지난주 아이들과 다녀온 경기도 여주 썬밸리 워터파크에 대해 이야기해 봅니다. 여주 썬밸리워터파크 남한강…blog.naver.com여주 썬밸리 워터파크: 입장료 할인/시간/푸드코트/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여주여행, 지난주 아이들과 다녀온 경기도 여주 썬밸리 워터파크에 대해 이야기해 봅니다. 여주 썬밸리워터파크 남한강…blog.naver.com10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썬밸리호텔 경기도 여주시 강변유원지길 45썬밸리호텔 워터파크 경기도 여주시 강변유원지로 45 예약강변유원지 경기도 여주시 연양동 325여주 신륵사 경기도 여주시 신륵사길 73여주 신륵사 경기도 여주시 신륵사길 73여주 신륵사 경기도 여주시 신륵사길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