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의 조합!신라호텔 벌집빙수&싱글몰트 위스키 페어링 추천
안녕하세요 푸디안젤라입니다.신라호텔에 지리산 벌집 꿀을 듬뿍 얹은 허니콤 아포가트 빙수를 싱글몰트 위스키와 즐길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재빨리 달려갔습니다.
1층 로비에 있는 더 라이브러리에서 판매하는 저는 아늑한 소파 자리에 앉았습니다.
허니콤 아포가트 빙수 68,000원 싱글몰트 위스키 2잔 50,000원
허니콤 아포가트 빙수를 주문하고 옵션으로 와인과 위스키, 소주를 추가할 수 있는데 저는 두 번째 옵션인 싱글몰트 위스키 2잔을 선택했습니다.
15분 후 아크릴 케이스에 들어가 고급스러운 등장!
지리산 토종벌집 꿀이 엄청 올라있어요…요즘 꿀벌이 사라지고 있어서 꿀 자체가 비싼데 꿀을 통째로 올려주시네요. 전체적으로 꿀 또한 뿌려 빈틈없는 달콤함을 만들어줍니다.
꿀산인.. 허니 마운틴!! 꿀로 산을 쌓았네요~(웃음) 빙수도 양이 얼마나 많은지 둘이서 먹기도 힘들었습니다. 신기한건 1시간 가까이 녹지 않는다는거.. 포근하고 촉촉한 우유레이어가 예술인데 꿀로 덮여있어서 너무 달아요 ♡ 글렌리벳 15년, 글렌피딕 15년 30ml (1온스)씩 2잔 제공
위스키도 등장합니다. 배틀은 원래 같이 안나오는데 사진찍고싶어서 달라고 부탁했어요. 유명한 글렌리벳과 글렌피딕 15년을 30ml씩 주는데
양이 적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도수가 40도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위스키는 30ml씩 마시는 게 제일 좋대요. 글렌리벳, 글렌피딕 모두 핏향이 강하지 않아 윌린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아이입니다.
아름다운 광경. 배고파서 클럽샌드위치도 주문해서 같이 먹었는데 빙수가 이렇게 양이 많을 줄 알았으면 참았어요.위스키와 꿀의 만남은 운명이었다좋은 바에 가면 위스키 안주로 수제 카라멜이나 초콜릿을 주는 곳이 있는데 위스키 자체가 우디(Woody)한 향이 나는데 도수가 높은 편이라 달콤한 안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술이기도 합니다.꿀이 얹힌 빙수랑 위스키랑 같이 먹는 건 처음인데 와… 너무 잘 어울렸는데요? 특히 좋은 위스키는 꿀향이 나거든요. 그래서 이 조합은 정말 훌륭했어요. 이름 지어 #빈스키! 빈스키 개발자 칭찬해드릴게요!!!!바닐라 아이스크림, 단팥, 블루베리, 검은깨 스낵도 함께 나와서 바삭함, 부드러움, 신선함 등 다양한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빙수만 먹으면 아무래도 질리니까요~이탈리아 밀라노의 명품 코바커피는 아이스크림 위에 휙-이부진 사장의 마음을 사로잡은 최고의 커피로 알려져 있습니다. 향이 예술이에요. 맛도 세밀하고 아주 고급스러워요.성인 빙수 빈스키는 4월 26일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빙수와 위스키의 조합도 좋지만 신선한 꿀과 위스키를 함께 마실 수 있는 국내 유일무이한 기회일 테니까요.아~취한다~ㅋㅋㅋㅋ벌집빙수+위스키=빈스키 #신라호텔 #빙수 #위스키m.blog.naver.com벌집빙수+위스키=빈스키 #신라호텔 #빙수 #위스키m.blog.naver.com서울신라호텔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9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9 1층#신라호텔 #신라호텔빙수 #빙수 #허니콤빙수 #빙수맛집 #호텔빙수 #벌집꿀 #지리산벌꿀 #아포가트